Hanwha Calendar 2018 ~ 2019

2018년 한화캘린더에는 ‘One Fine Day’를 컨셉으로 마사야스 우치다의 작품을 담았으며, 일상에 빛과 같은 행복을 전한다는 메시지와 핵심 사업인 태양광, 젊은 한화의 기업문화를 표현했습니다. 간결한 레이아웃과 여백으로 작품을 강조한 것이 특징입니다. 2019년 캘린더에는 ‘Touching Moments’라는 컨셉으로 주디스 반 덴 후크의 작품을 선정해 삶을 아름답게 만드는 감동적인 순간에 주목하고, 언제나 고객과 함께 일상에 따뜻한 감동과 행복을 채우고자하는 한화의 마음을 표현했습니다.

Work Scope: Directing, Planning, Design, Copywriting, Management
Date: 2017. 11 *for 2 years
Client: Hanwha Group